목차
베트남 꽁가이 뜻, 특징, 작업방법, 만나는 곳
베트남 꽁가이
베트남 꽁가이(con gái) 뜻
베트남 꽁가이 의 사전적 의미는 딸 혹은 어린 여자라는 의미로 베트남의 어린 여성을 통상적으로 일 컬어 꽁가이라고 지칭하기도 합니다. 베트남에 가서 만나게 되는 유흥업소 종사자이던, 일반인 학생 여성이던 상관없이 모두 꽁가이로 지칭합니다.
베트남 꽁가이의 특징
유흥 목적으로 많이 가는 동남아 국가들인 태국, 캄보디아, 필리핀 등의 여성들과는 다르게 베트남 꽁가이들은 피부가 하얗고 외모가 이 들 국가중에 동북아시아(한중일)에 가장 가깝습니다. 베트남은 동남아의 장점인 물가인 저렴한 물가, 낮은 소득수준의 특징을 가졌지만 여자들의 외모는 동북아시아에 가장 가깝기에 베트남의 꽁가이들은 유흥으로는 가장 최적화된 대상입니다.
반면에 단점은 태국, 필리핀 여성들과는 다르게 외국어 실력이 많이 떨어지기에 베트남어를 잘 구사할 수 없다면 소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잘 만 한다면 베트남어를 못해도 번역기만으로 충분히 유혹하고 연애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꽁가이의 성격
지형이 북과 남으로 굉장히 길고 넓기 때문에 지역마다 환경이 크게 달라서 지역마다 혹은 개개인마다 꽁가이들 성격이 다 다르겠지만 공통적인 성격을 뽑아본다면 아래와 같습니다.
- 다른 기후가 따뜻한 나라의 여성들처럼 성격이 온화한 편이다
- 생활력이 굉장히 강한 편이며 요리나 집안일에 굉장히 적극적이다.
- 어린 나이에 아이를 낳아 양육을 혼자 책임지는 여성들이 많다.
- 요리나 집안일에 굉장히 적극적입니다.
- 남자가 경제력이 떨어질 경우 적극적으로 나가서 경제 활동을 하기도 한다
- 결혼이 쉽고 빠르며 이혼도 굉장히 빠르다.
- 한국 남자와 결혼해서 한국에 살고 싶어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 한국 남자들과의 결혼을 신분상승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 유흥 관련된 꽁가이들은 돈과 사랑이 비례한다.(꽁가이가 사랑에 빠지더라도 돈은 꾸준히 바란다)
- 집착이 강한 편이다. 과거에는 이런 집착 때문에 성기 절단 사건들이 많았다.
베트남 꽁가이를 만날 수 있는 곳
베트남에서 작업을 위해서는 베트남에서 많이 사용하는 잘로는 필수입니다. 그 외에서 페이스북 메신저, 인스타그램으로 그녀들과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1. 가라오케
한인가라오케나 로컬가라오케에 가서 마음에 드는 꽁가이를 초이스해서 작업을 합니다. 일단은 직업 여성이기 때문에 작업을 진행할 때 돈은 항상 요구됩니다. 간혹 남자가 마음에 들어서 돈을 받지 않고도 관계를 하거나 연인으로 발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흔하지는 않습니다. 2차를 나가지 않는 외모가 예쁜 꽁가이들도 많기 때문에 이들을 작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제페니즈바
호치민 레탄톤에 가면 마음에 드는 여성을 골라 같이 바에서 술을 마실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1층 일반 바, 2층은 일본식 가라오케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술을 좋아한다면 1층에서 간단한 맥주나 칵테일을 주문하고 꽁가이에게 레이디드링크(1잔에 6달러 정도)를 사주며 그녀들과 대화하며 작업할 수 있습니다.
3. 마사지
건전 마사지 업소나 불건전 마사지에 방문해 마음에 드는 꽁가이들을 작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건전 마사지일 경우 몸 파는게 직업이기에 조금 찝찝할 수 있습니다.
4. 클럽
베트남의 클럽은 한국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입니다. 지인들끼리 테이블에 와서 노는 구조가 많으며 또 클럽마다 분위기도 각각 다릅니다. 하지만 외국인들이 많이 가는 클럽일 수록 한국 클럽과 분위기가 비슷합니다. 하지만 어떤 클럽이든지 간에 항상 베트남인끼리의 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가서 여자들에게 연락처를 물어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어가 힘들다면 잘로를 받아서 대화를 하며 애프터를 유도하는게 좋은데, 필자의 경우는 지금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를 라운지클럽에서 만났습니다.
여행객들이 많은 곳의 클럽의 경우 직업 여성 수도 많고 혹은 일반인들도 돈을 받고 관계한 경험이 있어 잠자리 시 돈을 요구할 때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 중에서도 옥석을 잘 가려 잘 고른다면 괜찮은 꽁가이를 만나서 하루밤을 같이 보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5. 앱
베트남 여성들이 자주 사용하는 앱은 틴더, 미프 같은 소개팅 어플입니다. 개인적으로 미프에는 질 나쁜 꽁가이들이 많이서 가급적 틴더를 추천합니다. 물론 여기에도 일반인 꽁가이들도 많고 비트코인 투자 및 셋업 사기등 노리고 접근하는 꽁가이도 종종 있기 때문에 잘 가려서 만날 필요는 있지만 그래도 좋은 꽁가이들은 여전히 존재하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필자의 경우는 베트남에 첫날 도착하자마자 틴더 골드(10000원)을 신청한 뒤 무한으로 LIKE를 누르는 매크로를 하루정도 돌려놓습니다. 그렇게 신경을 끄고 있다가 다음날 보면 매칭이 50~100명 이상은 되어 있는데 이중에 예쁘고 마음에 드는 꽁가이들만 골라서 대화를 걸어서 작업을 시작합니다. 꽤 괜찮은 방법임으로 추천하는데, 나중에는 대화가 너무 많이 와서 멘붕이 올때도 있습니다.
또한 언어교환 어플인 헬로톡을 설치하면 정말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꽁가이들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남용하면 베트남 여자들끼리 한국 남성들 박제하는 사이트에 얼굴을 박제할 수 있으니 감안하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위챗, 잘로등 앱을 통해 주변에 사람에게 말을 거는 식으로 말을 걸어오는 꽁가이들도 많은데 이들은 대부분 성매매 전문 업체이고 수질도 떨어짐으로 잘 가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6. 기타
그 외에 짬찐, 이발소, 식당 , 길거리에서도 꽁가이들과 대화를 하며 연락처를 받아서 작업이 가능합니다.